본문 바로가기

돈부리의 생활상식

채널A 온에어 실시간 tv 보기 Tip

반응형

오늘은 채널A 온에어 실시간 TV 보기 팁을 알려드리려합니다.



며칠 전 저희 집 TV가 말썽을 부렸습니다. 아무리 리모콘을 통해 조작을 해도 말을 듣지 않더군요. 평소 TV를 매우 즐겨보던 저로서는 정말 황당했습니다. 저는 사실 채널A를 즐겨보는 편인데 그 중에서도 예능 프로그램인 '나는 몸신이다'와 교양프로그램인 '먹거리X파일', '서민갑부'를 꼭 빠지지 않고 보려고합니다.


서민갑부


건강에 매우 관심이 많고 돈을 버는 다른 사람의 이야기가 정말 재미있더군요. 많은 고난과 어려움 속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다시 일어서서 많은 돈을 번 그러한 이야기가 꼭 내 이야기였으면 하고 본답니다. 

하지만 TV가 고장나 발만 동동 구르고 있었는데 PC를 이용한 실시간 TV 보기가 가능하다는 것을 뒤늦게야 깨달았네요.


채널a



"채널A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TV 보기 Tip"


우선 검색창을 이용해 채널A 홈페이지를 방문합니다. 당연히 인터넷환경이 구축되어 있어야 이 서비스가 가능하겠죠.


방법은 매우 간단하더군요. 몇번의 클릭으로 끝나니 이제 굳이 좋아하는 TV 프로그램을 보기 위해 와이프와 리모콘 쟁탈전을 벌이지 않아도 될 듯합니다. 진작 알았다면 좋았을 것을...


채널a 온에어


위의 메인 페이지에서 상단(빨간박스 부분)의 '온에어'를 클릭하시면...


실시간 TV


위처럼 바로 현재 방영중인 TV프로그램이 송출됩니다. 지금 현재 시간은 '돌직구쇼'가 방영중이군요. 거기에 더 좋은 것은 우측의 '편성표'를 보시면 시간대별로 자신이 좋아하는 프로그램의 시간을 확인할 수 있죠. 실제로 제가 확인해본 결과 TV를 통해 보는 것과 이렇게 채널A 온에어 실시간 tv 보기를 통해 보는 것과 화질의 차이는 거의 없더군요. 맑디맑은 화면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서민갑부' 프로그램은 오늘 20:20에 하는 군요. ㅋㅋ 그리고 '개밥주는남자'도 볼만해요~ 저는 강아지를 무척 좋아하거든요.

참고로 서민갑부는 매주 목요일 밤 9시 50분에 TV를 통해 즐길 수 있고 '먹거리X파일'은 매주 일요일 밤 9시 40분에 만나실 수 있답니다.


편성표


그리고 아까 '온에어' 옆의 '편성표'를 클릭하시면 위의 그림처럼 오늘 이미 지나간 프로그램과 현재 방영하고 있는 프로그램, 나중에 방영할 프로그램과 관련한 세세한 정보까지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뭐 해당 방송에 대한 시청자 의견을 적을 수도 있죠. 재방송, 생방송 확인은 물론 '다시보기'까지 가능하답니다.

해당 날짜의 프로그램 편성표가 쭉~ 나오니 미리 알아놨다 챙겨보시면 되겠죠?!


그리고 장르별로 채널A 모든 프로그램을 확인할 수 있어요.


예능


맨 상단 메뉴의 '뉴스', '예능', '교양', '시사', '드라마' 등의 메뉴를 클릭하면 해당 장르의 프로그램에 대한 소개와 방송시간, 짧막한 소개를 볼 수 있죠. 물론 다시보기까지 가능하고요. 위는 채널A에서 방송하는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오늘은 이상으로 채널A 온에어 실시간 tv 보기 방법에 대해 간단히 알아봤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