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부리의 생활상식

기아자동차 9월 구매혜택 안내

반응형

이제 곧 풍성한 추석입니다. 오늘은 기아자동차 9월 구매혜택을 알려드리려합니다.



뜨겁고 무더운 여름이 가니 이제 겨울을 준비해야 할 가을이 왔군요. 이럴때일수록 건강관리에 더 신경을 써 겨울나기 준비를 해야 할 때입니다. 물론 코앞으로 다가온 풍성한 추석도 즐기고요.


기아자동차


참고로 저도 지금 타고 있는 제 똥(?)차를 바꾸고 싶어 미치겠지만 경제적 여건이 그리고 와이프가 허락해 주지 않는군요. 늘 인터넷을 열어 자동차 판매회사의 홈피만 들락날락 거린다는...ㅠㅠ

그럼 지금부터 기아자동차 9월 구매혜택에 대해 잠시 살펴보겠습니다.


기아 승용차 구매혜택


먼저 승용차 혜택입니다. 


경차 중의 왕자 기아자동차 더뉴모닝입니다.

모닝 9월 구매 시 100만원 또는 최장 60개월간 1.0%의 초저금리에 60만원 현금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 K시리즈의 K3입니다. 50만원 지원 또는 최저 1.5%의 초저금리 혜택을 받으실수 있으며


K5의 경우는 50만원 또는 최저 1.5%의 초저금리에 80만원 지원 혜택을 받습니다.


기아자동차 9월 구매혜택으로 제가 제일 갖고 싶은 자동차 K7은 230만원 지원 또는 최저 1.5%의 초저금리 + 130만원지원 혜택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K7을 갖고 싶지만 와이프가 허락해주지 않는군요. 저처럼 K7을 갖고 싶은 분은 9월이 적기 일 수 있습니다.


기아 RV 구매혜택


다음은 RV 기아자동차 9월 구매혜택입니다.

아쉽게 스포티지 차량에만 혜택이 있습니다. 스포티지는 50만원 지원 또는 1.5%의 초저금리 혜택을 받으실 수 있어요.


기아자동차 9월 구매혜택


위의 그림은 기아자동차 9월 구매혜택을 보기 좋게 정리한 표입니다. 모닝, K시리즈, 스포티지 구매를 생각하고 계셨다면 지금을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특별 추가 구매 혜택


쎈스 있게 추석을 맞이해서 특별 추가 구매혜택도 있답니다.

추석맞이 특별혜택으로는 9월 1 ~ 9월 23일 모닝, K3, K5, 스포티지, 쏘렌토 출고 고객에게는 20만원의 추가할인이 있고 경차보유고객이 모능을 사시면 30만원 추가할인, 2017 K7 시승자에 대해서는 20만원이 외산차를 가진 사람들, 봉고 보유하신 분들에게도 각각 추가 할인이 있으니 꼭 참고하세요.


기아자동차 토탈케어이벤트


이밖에도 여러 이벤트도 많이 진행중이랍니다.

전시장 방문 이벤트, 블랙박스 특가구매 이벤트, 토탈케어 프로그램 등 9월 중 놓칠 수 없는 많은 이벤트도 함께 혜택을 받아보세요.



오늘은 이상으로 기아자동차 9월 구매혜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갈수록 가계 경제가 좋지않게 변하고 있다고들 말합니다. 조금이라도 좋은 혜택, 이벤트 참여하시어 좋은 조건으로 이쁜 차 구매하시길 바라며 이만 물러갑니다. 안녕히 계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