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부리의 생활상식

개 꿈해몽 깜짝야

반응형

개 꿈해몽 풀이


어제는 제가 개에게 물리는 섬뜻한 꿈을 꿔서 개 꿈해몽에 관한 이야기를 하고자합니다.



보통은 쓸데 없는 꿈을 개꿈이라고 하죠. 아무런 의미 없는 시사하는 바도 없는 그런 꿈. 하지만 어제는 그 꿈이 하도 생생하게 느껴셔서 도저히 찜찜함을 버릴 수 없더군요. 그래서 찾아봤습니다. 


개 꿈해몽


"개에게 물리는 꿈?"


먼저 제가 어제밤에 꾸었던 커다란 개에게 물리는 꿈입니다. 여기저기 뒤적뒤적 찾아보고 큰 실망을 하게 되었습니다.


알아본 바로는 보통 개에게 물리는 꿈은 현실에서 큰 손해를 보거나, 배신을 당하는 징조라고 하더군요. 흑 


제가 요 며칠간을 되돌아 보며 아무리 생각해봐도 누군가를 해코지 한적도 없고 원한살만한 일도 안했는데 배신을 당하거나 손해를 입다니..



개에게 물리는 꿈도 여러종류가 있습니다.

 

꿈속에서 본인이 키우는 개나 아는 지인의 개에게 물린다면 앞서 제가 말한 흉몽이라고 합니다. 반대로 전혀 모르는 처음 본 개나 모르는 사람이 함께 데려온 개에게 물리는 꿈은 반대로 길몽이라고 하더군요.


'모르는 개에게 물리는 꿈은 길몽이다?'


이 꿈은 지금 진행되는 일이 매우 잘 풀리거나 큰 재산이 생길 수 있는 징조라고 하더군요. 저는 여기서 커다란 위안을 아니 새로운 희망을 봤어요.

 

저를 물었던 그 개는 그 어디서도 본적 없는 모르는 처음 본 개에게 물리는 꿈을 꾼 것이죠. 오늘 로또를 살까 생각중입니다.


개꿈


"개 꿈해몽?"

 

위의 개에게 물리는 꿈 말고도 개와 관련한 많은 꿈해몽 풀이가 있습니다.


◐ 개에게 다리를 물리는데 이때 그 곳에서 피가 솟구치는 생생한 꿈은 


앞서 생각지도 못한 행운이 생기는 매우 좋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누군가로부터 애완용 개를 선물 받아 키우는 꿈은

 

자신 주위의 지인으로부터 중요한 선물 또는 재물이 들어 오거나 좋은 행운이 찾아 오는 꿈이랍니다.


 어떤 개가 파란색의 고추를 물고 내 방으로 불쑥 쳐들어오는 꿈은

 

태몽으로 아이를 갖게 된다는 의미랍니다

.

개가 따라오는 꿈


 자신이 개에게 개밥을 주거나 떠먹이는 꿈은

 

혈실에서 옛 조상님께 고사나 치성을 드리면 스스로에게 행운이 생길 것을 암시한답니다.


 개 중에서도 삽살개 종류가 자신의입에 책을 문 채로 집에 불쑥 들어오는 꿈은

 

승진이나 상장, 합격 등의 문서상으로 좋은일이나 희소식을 나타내는 징조랍니다.

 

 개밥을 주는 개밥그릇이 꿈속에서 뒤집어 엎질러지는 꿈은

 

지인이나 모르는 누군가로부터 식사대접을 받거나 행운을 부여 받는 꿈이라고 합니다.


개꿈풀이


 자신이 아는 사람이나 다른 누군가의 집에 들어 가셨을 때 그 곳의 개에게 물리는 꿈은

 

지금 진행하고 있는 사업이나 프로젝트가 술술 풀리게 되는 것을 의미한답니다.


 안타깝게도 꿈속에서 개를 잡아 음식으로 섭취하는 개 꿈해몽

 

현실에서도 남에게 빌려준 돈을 떼이거나 지금 진행하고 있는 사업의 일이 잘 풀리지 않아 돈이 필요하게 되는 등의 금전적 손실을 나타낸답니다.


 어떤 길거리에서 자신의 뒤를 귀여운 강아지가 졸졸 따라오는 꿈은

 

현실 속 자신이 평소 호기심을 가지고 있거나 짝사랑하던 이성과 사귈 수 있다는 징조라고 합니다.

   

개에게 물리는 꿈


 개를 내손으로 직접 죽이는 끔찍한 꿈은

 

현실속 자신을 힘들게 하는 걱정거리가 없어지고 소망하는 시험에 합격하거나 행운 등이 들어 오는 것을 암시한답니다.


 꿈속에서 그동안 키우는 개가 없어지거나 말을 잘 듣지 않는 꿈은

 

지금 계획하고 있는 프로젝트나 희망하는 일에 장애가 생기고 주위의 지인이나 친한 사람이 나를 떠나거나 배신하는 징조랍니다.

 

 개가 나도 모르는 다른사람을 보고 매우 짖는 꿈은

 

자신일 살고 있는 옆 동네에서 좋지 못한 일이 터져 당분간 주위분위기가 시끄러울 것을 의미한답니다. 


개를 잡아 먹는 꿈


 우리집에서 키우는 개가 집 담벼락을 보고 멍멍하고 매우 짖는 꿈은

 

지금 내가 살고 있는 집에 도둑이나 강도가 들거나 아니면 집에 우환이나 걱정꺼리가 생김을 의미한답니다.

  

 개가 나를 보고 짖는 꿈은

 

내가 다른이와 싸우거나 나를 누군가가 뒤에서 비방함을 의미한답니다.



위의 15가지 해몽 말고 무수히 많은 해몽이 있더군요~ 정리는 해보면 꿈 속에 개가 나와 짖거나 물거나 하는 행동은 거의 좋은 일은 아니라합니다.


오늘은 이상으로 개 꿈해몽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꿈에 연연하지 말고 열심히 살게요~

반응형

'돈부리의 생활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추차 효능 따스함  (1) 2017.01.05
몸살 빨리 낫는법 공개  (3) 2017.01.03
연어 효능 희생정신  (4) 2016.12.22
사과 효능 깨달음  (2) 2016.12.21
꾸찌봉 효능 알림  (1) 2016.12.16